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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브랜드 가치 입증...‘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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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브랜드 가치 입증...‘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
  • 김민희 기자 kmh@csnews.co.kr
  • 승인 2020.03.11 16:2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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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제품 개발 및 서비스 차별화를 토대로 12년 연속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코웨이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특히 코웨이의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유량이 풍부하고 수은, 크롬 등 중금속부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제거 가능해 일반적인 직수 정수기와는 차별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 및 ‘코닥’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는 정수기 내부의 주요 위생 부품을 렌탈 기간 동안 1~2회 무상으로 전면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시행한다. 지난해부터는 정수기 내부를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김형권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3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참여한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환경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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