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는 최근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다.

관계자는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 배변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운동 후 근육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근육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까지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10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전속 모델인 장민호씨와 함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지면 촬영을 무사히 잘 마쳤다”며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장민호씨와의 시너지로 하이뮨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활발히 알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