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애경산업, 펫 케어 브랜드 ‘휘슬’ 4주년 기념 사은행사
상태바
애경산업, 펫 케어 브랜드 ‘휘슬’ 4주년 기념 사은행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4.1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이 브랜드 출시 4주년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휘슬은 지난 2017년 4월부터 ‘Listen to Nature(리슨 투 네이처)’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연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성과 눈높이에 맞춰 펫 전용 위생용품, 샴푸, 덴탈케어 등 반려묘, 반려견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올해로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하림펫푸드의 펫푸드 브랜드 ‘밥이보약’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은행사는 △잘먹고 잘싸자는 의미를 담은 휘슬 잘싸개 세트와 △잘먹고 빛나게 관리하자는 뜻의 휘슬 빛나개 세트 등 2가지 콘셉트로 진행되며 휘슬 제품을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사료인 ‘밥이보약’을 증정한다.

휘슬 잘싸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배변을 위해 반려견 전용 배변 패드인 ‘휘슬 리얼 블랙 패드’와 밥이보약 2kg 사료, 건강볼로 구성됐다. 휘슬 빛나개 세트는 반려견의 건강하고 위생적인 피부를 위한 ‘휘슬 허브4 약용 샴푸와 휘슬 샤이닝 실크 미스트’, 밥이보약 2kg 사료로 구성돼 있다.

휘슬 브랜드 출시 4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오는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애경산업 온라인 공식몰인 AK BEAUTY몰과 하림펫푸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휘슬 브랜드 담당자는 “휘슬은 지난 4년간 반려동물의 본성과 특징을 이해하고 진정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결과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만큼 더욱더 책임의식을 갖고 올바른 반려문화 확산을 위해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