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에 거주하는 함 모(여)씨는 최근 오픈마켓에서 이마트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다. 그러나 처음 사용에서 제품 옆 부분이 일그러지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함 씨는 “AS센터에 연락하니 제품 겉 부분을 통째로 교체해야 하며 비용은 7만 원이 든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번 사용하고 제품이 망가졌는데 유상수리해야 한다는 게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희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삼성·LG전자,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맞춰 구매 혜택 대폭 확대 현대건설, 삼성물산과 로봇 공동개발 성과 첫 공개…복잡한 현장서 자율주행 OK 현대백화점그룹 6개 상장사, ESG 평가 ‘베스트 100’ 선정...“진정성 있는 ESG 경영 지속” 신한카드, 하반기 사업전략회의 개최…“AI 활용한 본질적 경쟁력 확보” '7kg부터 10kg까지' 반려동물 기내 반입 기준 항공사마다 제각각 [현장] SK텔레콤, 해킹 후속 조치 발표...유영상 대표, "신뢰 회복 위한 조치 차질 없이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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