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엘엘 매장과 락앤락몰에서 진행되며 인기 텀블러와 머그컵 110여 개 제품을 최대 61% 할인가에 준비했다.
락앤락몰에서는 ‘슬기로운 텀블러 생활’이라는 타이틀로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추가로 선보인다.
락앤락 소비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텀블러를 선별했다.

입술 모양을 닮은 입수구가 특징인 ‘립 텀블러’도 눈여겨볼 만하다. 빨대 없이 마시는 텀블러로 특화돼 있어 환경을 위한다는 취지에 더욱 부합한다.
온라인 전용인 ‘퓨어 텀블러’는 핑크,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블루 등 화사한 색감으로 스윙형 뚜껑이어서 한 손으로 돌려 간편히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외부 활동이 잦다면 탁월한 밀폐력과 휴대성을 갖춘 ‘처비 텀블러’가 제격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밖에서도 챙겨 다니기 유용하다.
‘코너 보온병’은 뚜껑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 더 편리하다. 기존의 투박한 보온병과 차별화되는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컬러가 특징이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진 ‘워너비 텀블러’도 누수 걱정 없는 밀폐력에 스마트폰과 비슷한 무게(222g)로 가방에 넣어 다니기 편하다.
평소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특히 중시한다면, ‘메트로 텀블러’가 제격이다.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춰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iF, 레드닷 등 올해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아기상어가 그려진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3세~7세 아이용 제품이다. 400ml의 아담한 용량에 192g 가벼운 무게, 뚜껑에 장착된 안전 잠금 버튼 등 우리 아이 휴대용으로 딱이다.
아울러 락앤락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기획전 제품을 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락앤락 DIY 텀블러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나 머그컵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필터머그를 준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1인당 연간 일회용 컵 사용량은 500여 개로 환경에 심각한 문제가 되고 있다”며 “지구의 날을 기념해 락앤락이 준비한 이번 기획전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텀블러를 장만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