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물산 엠비오, ‘이.시.시’ 룩북 공개
상태바
삼성물산 엠비오, ‘이.시.시’ 룩북 공개
  • 나수완 기자 nsw@csnews.co.kr
  • 승인 2020.05.0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 전용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지난해 업계 최초 일반인 포토그래퍼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한 강상욱씨와 작업한 ‘이.시.시’ 룩북을 6일 선보였다.

‘이.시.시’는 ‘이 세상 시시한 스타일이 시른(싫은)자를 위한 룩북’의 줄임말이다. 엠비오 로고를 뒤집어서 읽으면 ‘이시시’처럼 보여지는 것을 위트 있게 활용했다.

특히 엠비오는 ‘이.시.시’ 룩북을 통해 화사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강조하는 한편 소품과 조화를 통해 재치 있고 유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또 엠비오는 올 봄여름 시즌 레이어드 착장의 키 아이템인 ‘인앤아웃’ 셔츠를 선보였다.

셔츠형 아우터 및 아우터형 셔츠 등으로 구성된 인앤아웃(In & Out) 셔츠는 단품으로 활용할 수 있고, 레이어링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간절기에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뉴트럴 컬러를 기초로 편안하고 화사한 파스텔 계열 컬러를 가미한 상품은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한 셔츠업(Shirts-Up)’ 형태로 셋업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더불어 엠비오는 일명 ‘팬츠 맛집’ 브랜드로서 독자적인 패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마실 팬츠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했다. 허벅지가 두꺼운 사람들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여유로운 실루엣의 상품이다. 

엠비오는 ‘이.시.시’ 룩북 공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인앤아웃 셔츠 등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나수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