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는 최근 출시된 폭스바겐 최초의 7인승 모델,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The new Tiguan Allspace)’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색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 이벤트다.
이벤트 컨셉은 트렌드 용어인 플렉스(Flex)에서 착안했으며, 베스트셀러 SUV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통해 더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GIF 검색창에 캠페인 키워드인 <#티구안올스페이스> 혹은 <#더크게누리는티구안>을 검색하면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외관,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와 뉴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스티커가 등장한다. 이 캠페인 스티커들을 활용해 나만의 이색적인 스토리를 연출하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 계정을 태그, 공유하면 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