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얼굴·몸 열기 식히는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 출시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얼굴·몸 열기 식히는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0.05.0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대표 한상훈)는 퍼스널 쿨링 케어 브랜드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냉감테라피 2종은 얼굴용 ‘아이스 페이스 메이크오버 시트’와 바디용 ‘아이스 데오 시트’다.
 

▲라이온코리아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
▲라이온코리아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

‘아이스 페이스 메이크오버 시트’는 -4℃ 쿨링 효과로 얼굴의 열기를 즉각 식힐 수 있는 제품이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화장한 얼굴 위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게 두드리듯 눌러주면 화장을 지우지 않으면서 번들거림과 무너진 메이크업을 정돈할 수 있다.

바디용 시트인 ‘아이스 데오 시트’는 땀으로 끈적해진 목, 팔, 다리, 겨드랑이 등 얼굴을 제외한 전신부위를 닦아주는 것만으로 -5℃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외출 중 땀 냄새가 신경 쓰이거나 더위를 식히고 싶을 때 간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라이온코리아는 냉감테라피 쿨링시트 2종은 노르웨이 빙하수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주고 병풀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고 말했따. 두 제품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기후변화로 갈수록 덥고 습해지는 여름철 날씨에도 지치지 않고 쾌적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도록 냉감테라피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위로 인한 불편함과 불쾌감 해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냉감테라피는 국내에서 개발된 브랜드로 전량 한국에서 생산된다. 이번 신제품은 라이온코리아 직영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롯데마트, 11번가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