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게임빌, 모바일 신작 액션 RPG '로엠' 글로벌 출시…도트 그래픽으로 레트로 감성 자극
상태바
게임빌, 모바일 신작 액션 RPG '로엠' 글로벌 출시…도트 그래픽으로 레트로 감성 자극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11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신작 액션 RPG '로엠'(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wild impact)을 전 세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로엠은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을 적용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친숙한 2D 횡스크롤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하며 쉽고 간편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높은 전투력 수치를 부여한 데다 화려한 스킬 연출로 폭풍 성장의 재미를 직접 느껴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게임빌은 글로벌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에 등장하는 '탱글 슬라임'을 사냥해 획득한 슬라임 코인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슬라임 사냥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펼쳐진다. 경험치·아이템 드랍률, 골드 획득량 등이 6배 늘어나는 '한시 배율 피버 이벤트'는 이달 17일까지 열린다.

로엠은 어비스(대표 강동식)가 개발해 지난 2019년 1월 국내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게임빌 관계자는 "원숙해진 게임성을 장착한 로엠은 게임빌의 글로벌 퍼블리싱 역량과 어우러져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