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올 여름 한정판 '민트초코파이' 출시
상태바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올 여름 한정판 '민트초코파이'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6.0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온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브랜드 '초코파이하우스'에서 올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민트초코파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홈디저트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최근 민트초코 맛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것에 착안해 탄생됐다.

카카오 비스킷에 민트 시럽을 뿌리고 민트 초콜릿으로 커버링해 푸른 빛 비주얼을 구현했다. 마시멜로 속에도 바닐라 민트 크림을 넣어 삼단 민트가 조화를 이룬다.

제품 표면에 토핑된 크런치 블랙 쿠키와 사르르 녹아내리는 마시멜로의 이중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여름 느낌이 나도록 패키지에는 민트초코파이 캐릭터가 바캉스를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한정판 '민트초코파이'
▲한정판 '민트초코파이'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는 "민트 맛과 향 덕분에 깔끔한 맛이에요", "민트향이 적당해서 민초파와 반민초파가 화해할 것 같아요" 등의 의견이 있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하우스 민트초코파이는 촉촉하고 진한 카카오와 입안 가득 상쾌하게 퍼지는 민트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라면서 "초코파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초코파이하우스 한정판을 지속 선보이는 등 홈디저트 시대에 맞는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초코파이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 차별화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가족·연인간 특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를 비롯해 도곡본점, 압구정점 등 초코파이하우스 매장과 이커머스 채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리온 직영몰', '쿠팡', '마켓컬리', '헬로네이처'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