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상태바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1.07.2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22일 개최한 시상식에서 웰컴저축은행이 수상한 작품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이다.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은 네이버 애드 테크(AD-Tech) 기술을 활용해 배너광고가 다른 광고 채널에 미치는 효과를 데이터로 측정하고 영향도를 분석하는 캠페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이 기술을 실제 내부에 적용해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냈다고 평가받았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

회사 측은 이번 수상을 통해 빅데이터 기반 애드 테크 활용 역량 및 퍼포먼스 마케팅 능력을 검증받고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마케팅 초석을 다진 것으로 평가 받았다고 설명했다.

대리 수상한 서정호 웰컴저축은행 다이렉트 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며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웰컴저축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광고디지털협회가 개최한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퍼포먼스 및 크리에이티브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에 부문별 시상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