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브랜드 페이지 공개...소환수와 함께하는 전략 MMORPG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브랜드 페이지 공개...소환수와 함께하는 전략 MMORPG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2.03.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11일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선보였다.

브랜드 페이지는 타이틀 소개, 세계관 등의 게임 정보를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 등 총 14개의 다양한 언어로 제공한다.

크로니클은 컴투스가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 기반의 MMORPG로 소환수와 함께 전략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던전 및 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올해 상반기 중 국내에 공개될 예정이며 하반기엔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유저가 성장의 가치를 직접 소유할 수 있는 웹 3.0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현재 ‘크로니클’의 풍부한 콘텐츠와 전략적 재미를 끌어올리는 막바지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서머너즈워 IP 기반 최초의 MMORPG인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