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고객패널은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로, 매월 간담회 참석과 과제 제출, 서비스 활용 의견 등을 제안한다.
고객패널 활동 기간은 2022년 4월부터 11월까지다. 참가자들에게는 매월 또는 격월간으로 과제가 주어지며 30만 원의 활동비 및 별도의 추가 활동비가 제공된다.
고객패널 활동을 평가해 제안한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과 서비스에 적용된 패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고객의 생각을 현대캐피탈의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내기 위해 업계 최초로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히 상품성을 개선하는 것을 넘어 금융소비자 보호에 있어서도 다양한 의견을 청취해 이를 실제 현장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