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서울 강남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창고형마트로 유명한 업체의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LA갈비를 받아보고 크게 실망했다. 겨우 한 줄만 살코기가 제대로 붙어있었고 나머지는 뼈에 붙은 살점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비계였다. 이 씨는 “판매 이미지만 보고 구매했다가 실망했다. 워낙 유명한 마트라서 믿고 구매했는데 최악의 고기가 배송돼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다”며 분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아워홈 이어 신세계푸드 급식 사업 품은 한화, 단체급식 3위 '우뚝' 유심 해킹 SKT, 과징금 1348억...피해 보상 노력으로 최악은 피했다 은행장들 만난 이찬진 금감원장 "대규모 소비자 피해 유발시 엄정하게 대응" 보스턴다이나믹스 ‘스팟’, 안무 얼마나 완벽했길래?...美 생방송서 기립박수 받아 LG, 2500억 규모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하한선 60%로 상향 렉서스·토요타 안동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판매·서비스·부품 원스톱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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