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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 오픈...ARS 인증 기반 모바일 영업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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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 오픈...ARS 인증 기반 모바일 영업 지원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2.03.21 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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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이 보험 설계사의 모바일 영업지원 솔루션 ‘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 최초로 콜센터 업무 등에만 활용되었던 전화번호인증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앞으로 본인 휴대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한화생명 상품 판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 보험모집 과정에서 고객이 직접 정보입력 및 설계동의를 작성하고, 현장에서 상품을 함께 확인하고 청약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 개인정보 보호 및 완전판매를 더욱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한화생명에 제휴·위촉된 GA설계사는 본인휴대폰으로 ‘1533-0063’으로 전화 하면 한화생명 영업지원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

또 실제 영업현장에서 활용되는 ▶신규고객 등록 ▶가입설계동의 ▶가입설계 요청 ▶전자청약 요청 등 모든 신계약 핵심 업무를 간편하게 FP 개인 모바일로 진행 가능하다.

특히 신규고객등록 및 가입설계동의의 경우, GA월드 내 메뉴를 통해 고객에게 카카오톡 URL을 발송해 본인정보를 직접 입력·동의하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 동의에 대한 승인절차는 인공지능(AI) OCR을 적용해 신속하게 승인처리가 가능하다.

또 간편화된 가입설계 및 전자청약 메뉴와 교육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및 상품안내자료 등도 탑재해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다.

이경섭 한화생명 영업추진팀장은 "판매제휴GA FP의 현장 개선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업계 최초로 전화인증을 활용한 모바일 영업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며 "한화생명은 FP와 고객, 그리고 FP와 회사간 더 빠르고 편리한 영업환경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지난 1월 메타버스 내 FP 교육 플랫폼 '라이프플러스 타운(Lifeplus Town)'을 열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FP를 대상으로 한 영업교육을 진행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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