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코쿤 핏 코트, 백 버튼 테일러드 코드, 세미 오버 핏 재킷 등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아우터 맛집으로 인기를 끈 게 매출 상승 요인으로 꼽힌다.
구호플러스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등 온라인 채널에서 사업을 전개하며 서울, 경기, 부산 등 백화점 팝업 매장을 주기적으로 운영하며 경쟁사 대비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더현대서울은 명품 브랜드 없이도 오픈 1년 만에 매출 8000억 원을 돌파하며 MZ세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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