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노컷영상] 어플로 예약한 모텔 객실 벽지가 곰팡이로 너덜너덜한데 책임 떠넘기기 바빠
상태바
[노컷영상] 어플로 예약한 모텔 객실 벽지가 곰팡이로 너덜너덜한데 책임 떠넘기기 바빠
  • 김강호 기자 pkot123@csnews.co.kr
  • 승인 2022.03.24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소비자가 최근 서울의 한 모텔을 이용했다가 불쾌한 경험을 했다.

이 모(남)씨는 서울 서대문구에 있는 모텔 객실을 어플로 예약했다. 그런데 막상 가보니 방은 지하였고, 방 곳곳에 곰팡이와 벽지뜯김이 발견되었다.

당황한 이 씨는 바로 다른 방을 요청했으나, 빈방이 없다고 하자 기분이 나빠져 퇴실했다. 이후 환불을 요청하자 모텔 측에서는 어플 측에 문의하라고 했고, 어플 측에서도 별다른 처리를 하지 않고 있다.

이 씨는 "방이 너무 비위생적이어서 도저히 머물 수가 없었다. 모텔과 어플은 서로 책임을 떠넘기며 환불을 해주지 않는다"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