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포스코건설, 의정부 ‘더샵 리듬시티’ 4월 분양 나서
상태바
포스코건설, 의정부 ‘더샵 리듬시티’ 4월 분양 나서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3.2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이 추진 중인 ‘의정부 복합문화융합단지(이하 리듬시티)’ 내 첫 분양 단지인 ‘더샵 리듬시티’가 오는 4월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리듬시티 내 유일한 민간 분양사업인 이 단지는 의정부 리듬시티 공동1블록에 총 53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리듬시티라는 이름은 시행사 주식회사 의정부리듬시티에서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2블록에는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이 들어선다.
 

▲더샵 리듬시티 투시도
▲더샵 리듬시티 투시도
의정부 리듬시티는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 부지를 개발해 문화, 관광, 쇼핑, 주거 등이 어우러진 복합형 관광레저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도시개발사업이다. 포스코건설은 지구 내에 K-POP클러스터(예정), 대규모 점포 개발(예정), 4차산업육성단지(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4만 명 일자리 창출과 1조7000억 원 기업투자 유치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넥슨이 합작법인 YN 컬처 앤 스페이스(YN C&S)에 150억 원을 출자해 ‘의정부 리듬시티’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힌 바 있다.

더샵 리듬시티 내에는 근린공원, 수변공원 등이 조성되며 단지 인근으로 부용산, 깃대봉, 부용천 등이 위치해 있다. 교통편은 송산로, 의정부 경전철 고산역 등 지역 교통망이 인접해 있고 구리포천 고속도로 동의정부IC, 수도권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용이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의정부시의 주거 지도를 새롭게 바꿀 리듬시티의 시작을 알리는 단지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이 높다”며 “더샵 명품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로 지역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샵 리듬시티의 견본주택은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에 마련되며 4월 개관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