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헤이, 플로깅’은 스웨덴에서 시작된 플로깅 문화를 국내에 알리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러닝 캠페인이다.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2 헤이, 플로깅’은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플로깅 하는 모습을 ‘#헤이플로깅’, ‘‘#플로깅’ 이상 2개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와 함께, 2022 헤이,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일렉트로룩스 로봇청소기(1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 ▲애플워치7 (3명), 아르떼미데 화이트 무드등(5명), ▲스멜웰 신발 탈취제(150명)를 제공한다. 당첨차 발표는 오는 15일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고지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는 ‘헤이, 플로깅’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일까지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판매가는 2만5000원이며 판매금 전액은 구매자 명의로 환경재단에 기부된다.
한편, 볼보는 브랜드 엠배서더 배우 김무열, 윤승아 부부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특별영상을 볼보자동차 공식 라이프스타일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