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의 신 하이마트, 썸머 빅 매치’ 부제로,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신들의 전쟁’을 테마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7일까지 ‘할인의 신, 에어컨 갓 매치’ 기획전을 열고 프리미엄 에어컨과 로봇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130만 원 추가 혜택을 준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에어컨과 비스포크 제트봇,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85만점과 45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클래식, LG전자 휘센 듀얼 히트, 캐리어 에어로 Z 등 인기 에어컨은 최대 20만 원 할인 판매한다.
주차별 릴레이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1주차 삼성전자 Q9000 멀티형(스탠드+벽걸이) 에어컨 스탠드, 2주차 위니아 클라쎄 벽걸이 에어컨, 3주차 LG전자 휘센 칸 2in1(스탠드+벽걸이) 에어컨, 4주차 캐리어 인버터 벽걸이 에어컨을 한정수량으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잠실점, 수원롯데몰점, 김포공항롯데마트점, 광교롯데아울렛점 4개 매장에서 포토존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 마련된 투명 부채를 활용해 사진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하이마트부채인증샷 #마블 #토르_러브앤썬더 #7월6일대개봉)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굿즈를 준다.
‘토르의 망치를 들어라’ 릴레이 게임 이벤트도 있다. 수원롯데몰점(71/~7/7), 김포공항롯데마트점(7/8~7/14), 광교롯데아울렛점(7/15~7/21) 3개 매장에서 철판에 자석으로 붙여놓은 망치를 들고 포즈를 취해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오리지널 티셔츠(10명), 2등 묠니르&스톰브레이커 아이스큐브 트레이(10명), 3등 오리지널 노트(10명), 4등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4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말 예정이다.
이밖에도 ‘가정의 신, 이사웨딩 빅페어’를 열고 12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할인과 최대 30만 원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기업홈페이지에서 매장 상담 예약 후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휘슬러 2인 수저세트 사은품을 준다. TV, 노트북, 태블릿 등 ‘휴가의 신, 바캉스 빅 매치’ 홈캉스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1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최신 스마트폰을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 페이로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토르: 러브 앤 썬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 예매권 2매도 준다. 이벤트 응모는 매장 직원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찜통 더위가 찾아오면서 에어컨 구매를 서두르는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