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4위...아이콘 정수기 높은 평가받아
상태바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34위...아이콘 정수기 높은 평가받아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7.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점(1000점 만점)을 얻어 34위를 기록했다. 전 분기보다 순위가 1계단 올랐다.

코웨이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위생 관리 기능, 똑똑한 사용성, 초고온수 구현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 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을 갖추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강화된 위생관리, AI 스마트 진단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