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SDI 최윤호 대표 “초격차 기술, 최고 품질, 질적 성장 중요”
상태바
삼성SDI 최윤호 대표 “초격차 기술, 최고 품질, 질적 성장 중요”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7.03 11: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윤호 삼성SDI 대표가 초격차 기술경쟁력, 최고 품질, 수익성 우위 질적 성장 경영을 강조했다.

최 대표는 지난 1일 경기도 기흥사업장에서 열린 창립 52주년 기념식에서 “대외 네트워크와 기술 협력을 강화해 초격차 기술경쟁력을 확보하자”고 강조했다.

기념식에는 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52주년 창립기념행사에서는 장기근속자 시상, 축하 케이크 커팅 등의 행사도 진행됐다.

최 대표는 “글로벌 톱 티어가 되기 위해서는 초격차 기술경쟁력, 최고 품질,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 등 세 가지 경영방침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보다 속도감 있게 실행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날 최 대표는 임직원들에게 리튬이온 배터리 성능 극대화 기술, 전고체 배터리 등 차세대 배터리 기술, 반도체·디스플레이용 신규 소재 기술 등의 영역에서 기술경쟁력 확보에 더욱 박차를 가하자고 강조했다.

최 대표는 “품질 리스크는 회사의 성과를 하루아침에 무너뜨리고 사업을 존폐 위기에 빠트릴 수 있다”며 “하나의 운영 플랫폼으로 표준화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최고의 품질을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어 글로벌 완성차 기업 스텔란티스와의 미국 합작사 설립, 고성장이 예상되는 대용량 원형 및 전고체 배터리의 조기 양산을 통해 차세대 제품 시장을 선점,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을 이뤄나가자고 독려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