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장은 취임식 직후 가장 오래된 거래처와 방문 고객 수 최상위 지점인 서울 수유동금융센터를 방문한 것을 시작으로 65개 거래처, 42개 영업그룹 및 지점을 직접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 행장은 현장으로부터 청취한 다양한 의견이 본점 정책 수립시 최우선 반영될 수 있도록 직접 챙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6월에는 영업점에서 근무 중인 행원급 20명을 본점으로 초대하는 '우리원탁' 행사를 통해 젊은 직원들과의 소통 행사를 가졌다.
그는 “고객과 현장을 방문할수록 은행 경영에 대한 생생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고객과 현장에 은행의 미래가 있다는 취임시 믿음이 더욱 강해져 앞으로도 계속 현장 방문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고객님을 방문할 때마다 우리 직원들을 칭찬하시는 목소리를 들을 때 은행장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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