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홈 팝업스토어는 체험형 전시공간으로 브랜드 헤리티지 및 제조 철학을 알아보는 동시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내부는 헤리티지 존과 리빙룸, 게임룸 등 여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돼있다.
헤리티지 존에서는 앱솔루트의 생산 철학, 역대 보틀 디자인, 광고 히스토리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리빙룸과 게임룸에서는 요요진 작가, 윤여준 작가 등 아티스트와 협업해 앱솔루트의 문화적 가치를 예술로 전달한다.

미디어아트 공간에서는 앱솔루트의 시작과 변화, 다양한 플레이버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는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함께 협업해 캠핑 분위기 만들어냈고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또한 각종 참여형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우리의 믹스는 칵테일 믹스를 넘어 다양한 사람, 다양한 문화, 다양한 생각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것을 의미한다”며 “앱솔루트 홈에서 이러한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혜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