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9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소비자는 해당 안마의자 전시장을 방문해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 중에서 선택해 가져갈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경우,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받는다.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더팬텀’과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팬텀 로보’ 등 제품 4종은 최대 85만 원 할인한다.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1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W정수기도 혜택을 마련했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48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아 월 1만3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1만5000원이 할인되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용하던 안마의자, 척추온열기, 소파 등을 반납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시 최대 109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8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또한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 시 최대 80만 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