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PC 던킨, '티트라 아이스티' 2종 전국 매장서 판매
상태바
SPC 던킨, '티트라 아이스티' 2종 전국 매장서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7.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프리미엄 블렌딩(Blending, 혼합) 음료 '티트라 아이스티' 2종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티트라 아이스티는 차(tea)와 과일향이 조화를 이뤄 깔끔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던킨 측은 여름철을 맞아 티를 찾는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면서 던킨 망원점에서만 한정 판매하던 티트라 아이스티를 오는 15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오렌지와 홍차를 블렌딩한 '오렌지 힐즈 블랙티' △샤인머스캣과 녹차가 어우러진 '샤인머스캣 그린티'다. 두 제품 모두 커피나 탄산음료 대용으로 즐기기 좋다는 게 던킨 측 설명이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덥고 습한 날씨로 지치기 쉬운 일상 속, 갈증을 해소하고 활력을 더해줄 향긋한 프리미엄 차 음료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앞서 던킨은 지난 달 3일 신규 브랜드 콘셉트 '뉴웨이브 프로젝트'가 적용된 특화 매장 던킨 망원점을 오픈하면서 망원점에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티 2종으로 한라봉 오렌지 힐스 아이스티와 샤인머스캣 그린티를 선보인 바 있다. 

뉴웨이브 프로젝트는 가장 맛있는 도넛을 위한 던킨의 변화를 추구하는 프로젝트다. 제품뿐 아니라 인테리어,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프리미엄을 지향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