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매직, 대용량 요리 가능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상태바
SK매직, 대용량 요리 가능한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 김강호 기자 pkot123@csnews.co.kr
  • 승인 2022.07.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대표 윤요섭)은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모델명: MWO-FM3A1)’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5L의 조리 공간과 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 720W의 고출력을 갖췄다. 25L 용량은 가정용 전자레인지 전 모델 중에서 가장 큰 모델로 새롭게 출시됐다.

덕분에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까지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연출 이미지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연출 이미지
특히 10초, 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또한 냉동 육류, 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와 같은 생활 편의 기능을 더했다.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전면 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를 적용한 디자인을 갖췄다.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부담을 줄였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만의 주방가전 노하우와 1등 DNA를 바탕으로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시장 선두 자리를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