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국금융연수원, 예비 금융인 대상 학습 콘텐츠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상태바
한국금융연수원, 예비 금융인 대상 학습 콘텐츠 무료체험 서비스 제공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2.07.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금융연수원은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예배금융인을 대상으로 국내 유일 금융 상시학습 구독서비스인 'KBI tube' 서비스의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예비금융인 대상으로 제공할 1개월 무료 체험권은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 대학생,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KBI tube 플랫폼에서 신청 가능하고 1개월 동안 모든 지식콘텐츠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1개월 무료 체험 후 3개월 권 구독 신청시 4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연수원 측은 금융권 취업 준비생들의 금융 전문성과 실무지식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KBI tube 서비스의 지식 콘텐츠를 예비 금융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KBI tube는 금융회사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PC나 모바일 기기로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구독형 지식서비스다. 현재 금융직무 지식 콘텐츠 약 2000여 편을 포함해 경제·경영·인문·교양 및 라이프스타일 등 지식 콘텐츠 1만5000여 편을 제공하고 있다.

예비금융인 전용 페이지에서 신용분석사 등 금융자격, PB, IB 등 금융직무, 디지털금융, 자산관리, 경영·경제 등 금융권 취업과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식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추천하고 있고 필요 시 학습 증빙을 위한 확인서도 발급 받을 수 있다고 연수원 측은 설명했다.

서태종 한국금융연수원 원장은 “금융권 취업을 위해서는 금융지식 함양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최고의 강사가 참여하고 금융연수원의 모든 역량을 담아 만든 KBI tube 서비스가 금융회사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금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