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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알타바와 MOU 맺고 디지털 고객 여정 개발 작업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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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 알타바와 MOU 맺고 디지털 고객 여정 개발 작업 착수
  • 박인철 기자 club1007@csnews.co.kr
  • 승인 2022.07.25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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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알타바그룹(ALTAVA Group, 이하 알타바)과 업무협약(MOU)을 맺고 디지털 고객 여정 개발 작업에 협력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디지털 경험과 실제의 모빌리티 경험을 연계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공간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새로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잠재 고객층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첫 프로젝트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런칭 시점에 맞추어 선보일 계획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와 이번 업무협약을 맺은 알타바는 현실 세계의 브랜드를 가상공간에서도 고객들이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 플랫폼과 NFT 아이템을 서비스하는 기업이다. 

특히 다양한 패션&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메타버스 내에서 풍부한 자기표현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스테판 드블레즈 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르노코리아자동차가 고객과 함께 떠날 새로운 디지털 여정에 큰 첫 걸음을 내딛었다”며 “고객들이 타사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르노코리아자동차만의 모빌리티 디지털 경험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도록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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