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다. 피부 요철과 모공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화장용으로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첫날인 8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되고 8월 8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한편 ▲픽스-온 프라이머 2만 원 ▲오일컷 파우더 1만 원 ▲오일컷 팩트 1만2000원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