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 출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7.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프라이머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제품 4종에 프리미엄 수제버거로 유명한 ‘다운타우너’의 디자인을 더한 여름 한정판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프라이머 No.1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의 주 소비층인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간결하고 세련된 감성의 코드 글로컬러와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다운타우너가 ‘햄벅한 치팅-코드 데이에 즐기는, 잘 차린 코드 한상’이라는 콘셉트로 만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 ‘픽스-온 프라이머’를 비롯해 ‘오일컷 팩트’, ‘오일컷 파우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등 4종 제품 패키지 및 판촉품에 다운타우너의 버거박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혔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물, 땀, 피지에 첫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다. 피부 요철과 모공도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로 유분기가 수시로 올라오는 여름철 수정화장용으로 휴대하기 좋다. ‘오일컷 파우더’는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는 다운타우너 콜라보를 기념해 대표 컬러인 옐로우와 블루 등 컬러를 연출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와 펄로 구성돼 아이 베이스, 음영, 포인트, 애교살, 아이라이너, 치크 등 모든 연출이 가능하다.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출시 첫날인 8월 1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신상위크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 선공개 되고 8월 8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1시간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된 코드 글로컬러X다운타우너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한편 ▲픽스-온 프라이머 2만 원 ▲오일컷 파우더 1만 원 ▲오일컷 팩트 1만2000원 ▲무드 터치 멀티 섀도우 팔레트 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