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씨푸드는 지난 7일부터 사조회참치 전문점 20개 매장에서 직접 어획한 일정 물량의 '북대서양 자연산 참다랑어'를 판매하고 있다.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직접 운영하는 이마트 판매점에서도 최고급 자연산 참다랑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이마트 성수점을 비롯해 안양점, 구로점, 은평점, 신도림점, 용산점, 하월곡점, 목동점, 부천역사점, 경기광주점, 남양주점, 산본점, 성남점, 양재점, 역삼점, 연수점, 왕십리점, 월계점, 자양점, 창동점, 평촌점, 화정점, 풍산점, 파주운정점 등 총 24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특별 자체 행사를 통해 일반 참치 매니아들이 참치회 전문점에서뿐 아니라 이마트에서 사조회참치 매장의 최고급 참치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치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최고급 참치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조그룹의 참치 가공유통기업 사조씨푸드는 수산물 도소매업을 시작으로 참치 어획부터 유통, 수출, 부가식품 개발, 판매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참치회 프랜차이즈 '사조회참치'를 운영 중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