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는 에너지 넘치는 행동파이자 친구들의 고민해결사인 라쿤 ‘플리(PLI)’와 스트릿 댄스와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쿨한 성격의 힙합 뮤지션 부엉이 ‘레이(LAY)’ 2종이다.

신한금융은 신한 프렌즈를 활용한 금융상품과 굿즈, 캐릭터 카페, 3D 숏폼 영상 캠페인, 유명 일러스트 작가 콜라보 카툰 시리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에게 신한의 브랜드 스토리를 새롭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 프렌즈에는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고 편하게 다가가기 위한 신한금융의 노력과 메시지가 담겨 있다”며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신한금융이 추구하는 새로운 금융 가치를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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