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CU 출시 기념 1+1 행사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CU 출시 기념 1+1 행사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8.0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온코리아가 대표 상품인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15매입 제품을 전국 1만6000여 CU 매장 입점 기념으로 1+1 특별 혜택가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냉감테라피’ 브랜드 제품이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것은 CU가 최초다.

라이온코리아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 이어 편의점 CU와도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의 정식 입점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냉감테라피’는 여름철 더욱 민감해지는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시트 브랜드다. 최근 들어 자전거, 테니스, 골프 등 아웃도어 활동 후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 중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는 ▲외출 중 땀냄새가 신경 쓰일 때 ▲땀을 흘린 후 끈적임이 남아있을 때 ▲피부에 뜨거운 열기가 느껴질 때 가볍게 닦아내듯 사용하는 시트형 제품이다.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6℃ 가량 일시적으로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인데 얼굴을 제외한 전신을 가볍게 닦아 내기만 하면 땀과 땀냄새, 끈적임이 한 번에 해결돼 여름 휴가지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도톰한 양면 엠보 시트에 노르웨이 빙하수와 병풀추출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쇠비름추출물 등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를 가득 채워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 입점 기념 1+1 특별 프로모션은 8~9월, 두 달간 전국 CU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제품 구입 시 자동 적용되는 혜택으로,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코로나19 예방과 진료에 힘쓰는 의료진과 취약계층에게 냉감테라피 쿨링시트를 기부하는 등 활동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