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대청운로점은 신한은행과 GS리테일이 지역 선정부터 디자인, 점포 구성까지 긴밀하게 협업해 만든 MZ세대 특화 점포로 유동인구의 94%가 20대 대학생인 만큼 개성 넘치는 레이아웃과 주류 구매 트랜드를 반영한 ‘GS25 주류 차별화존’ 서비스를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저녁 8시까지 화상으로 금융 상담 업무를 볼 수 있는 디지털 데스크와 바이오 인증 등록 시 24시간 체크카드 발급 업무 등 금융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마트 키오스크를 영대청운로점에도 배치했다고 은행 측은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영대청운로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발송용 LMS와 영대청운로점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한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영대청운로점 디지털 데스크에서 화상상담을 체험한 뒤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3호점 영대청운로점은 GS리테일과 지역 선정부터 공동으로 신규를 추진했다는 점에서 또 다른 혁신 점포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과 함께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며 고객 중심을 실현하는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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