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CF는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2014~2021년 아이큐비아 탈모 경구제 부문 데이터)의 판시딜 제품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일반인 모델들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광고에서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가 '8년 연속 판매 1위, 판시딜을 만나면'이라고 물으면 일반 모델들은 '덜 빠지니까 자신감이 살아요', '굵어지니까 볼륨이 살아나요', '풍성해지니까 스타일이 살죠'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이야기한다.
이어지는 내레이션은 약용효묘 성분이 모발을 덜 빠지게 굵어지게 풍성하게 해준다고 강조한다. 김성주 씨와 안정환 씨는 '탈모 관리에 역시, 판시딜!'이라는 대사와 함께 '풍성!'이라고 경례하며 광고를 마무리한다.

판시딜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 등 6가지 성분이 배합돼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은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된다. 탈모는 물론 잦은 파마나 염색, 여름철 땀과 피지, 강한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라는 게 동국제약 측 설명이다.
동국제약 측은 "판시딜은 일반의약품 탈모 보조치료제로, 병원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존 남성 호르몬 억제 약물과 달리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