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마케팅은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열어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 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과 테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 코드를 찍으면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은 청정을 핵심 키워드로 청정자연과 청정휴양, 청정골프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로 구성했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했다.
특히 △호주 시드니 내 생태보호지역의 청정자연 패키지 △골든코스트의 청정골프 여행이 두드러진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공식인증 예약센터에서 협업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나투어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킬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테라의 차별화된 청정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라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