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 진행
상태바
하이트진로,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 진행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0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와 함께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은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전'을 열어 테라의 핵심 콘셉트인 '청정'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하나투어와 함께 패키지 여행 기획에 참여하고, 여행상품과 테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전국 대형마트에 청정여행상품을 소개하는 '테라 기획팩'을 출시한다. 테라 기획팩에 삽입된 QR 코드를 찍으면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드니, 혹등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저비스베이 등 호주 여행상품 소개와 추첨을 통한 소비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테라와 함께하는 청정여행 기획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업사이클링 기업 '누깍'이 만든 친환경 파우치와 테라 스푸너를 제공한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올해 4월 누깍과 친환경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홍보물을 활용한 굿즈로 파우치와 스푸너를 제작한 바 있다.

기획전은 청정을 핵심 키워드로 청정자연과 청정휴양, 청정골프 등 세 가지 콘셉트의 청정여행상품 12개로 구성했다. 청정국가 호주를 비롯해 일본 홋카이도, 베트남 푸꾸옥 등 청정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로 구성했다.

특히 △호주 시드니 내 생태보호지역의 청정자연 패키지 △골든코스트의 청정골프 여행이 두드러진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공식인증 예약센터에서 협업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나투어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해외 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킬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테라의 차별화된 청정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라 브랜드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