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선 8월엔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기간과 결합 회선 수에 따라 선정된 최우수 고객 3만5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홍삼, 와인, 막걸리 등의 명절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또 우수 고객 12만명에게는 할리스 커피쿠폰, 요기요 할인쿠폰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고 일반 등급 이상 장기 고객은 ‘LG생활건강 쿠폰팩’과 CJ더마켓에서 쓸 수 있는 ‘CJ제일제당 쿠폰팩’을 받을 수 있다.

또 2023년부터는 해외여행 시 로밍 요금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최우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정기점검을 진행해 필요 시 유심을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장기 고객 전원에게는 데이터 2GB 쿠폰과 ‘V컬러링’ 등 유료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체험 쿠폰이 지급되며 일반 등급 이상은 장기 고객 특별 행사 초청 및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0월 중 ‘Culture 초청 이벤트’를 열고 서울 LG아트센터에서 열리는 예술 공연에 장기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장기 고객에게 혜택을 더 많이 제공하는 방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장기 고객에게 상시 제공되는 서비스 혜택을 강화라고 각종 이벤트도 수시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