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는 8월 말까지 플렉스쿡을 특가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플렉스쿡으로 조리 시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소고기 미역국, 궁중잡채, 버섯소불고기)을 전용 레시피와 함께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쿠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원쁠딜’ 기획전에서 플렉스쿡 구입 시 동일하게 ‘아내의 쉐프’ 밀키트 3종을 증정하며, 제품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점을 지급한다.

자동으로 끓여주고, 저어주고, 갈아주는 '올인원 원스탑 기능'이 탑재돼 여름철 찜통 주방에서 사용하기 좋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37℃에서 120℃까지 5℃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도 가능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유지할 수 있다.
‘플렉스쿡’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저당밥과 저당요리 레시피가 내장돼 저당, 저염식 자동 조리가 가능하다. 해당 레시피로 조리 시, 한 끼당 최대 나트륨 74%, 당 87%를 저감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폭염으로 무더위가 지속되자 여름철 뜨거운 불 앞에서 서 있지 않아도 요리가 완성되는 플렉스쿡을 찾는 고객 문의가 잦아졌다"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강호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