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조 추석 선물세트는 환경 보호를 위한 사조의 ESG 경영 실천 의지와 함께 높아진 물가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가계 여건, 선물 가치 등을 고려해 친환경과 실용·실속, 프리미엄 키워드를 담아 기획됐다.
특히 친환경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지난해 추석부터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 '뚜껑 없는 안심팜'을 적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일부 선물세트에만 적용, 운영했지만 이번 추석부터는 캔햄이 포함된 선물세트 전체에 확대 적용한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친환경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 대표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명절마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안심특선 선물세트, 이 중 안심특선 22호와 안심특선 88호, 고급유 3호 등이다.


또 9000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 안심따개 참치,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이번 추석에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대해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사조의 프리미엄 참치인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을 새롭게 준비했다. 프리미엄 생생참치세트 4호, 프리미엄 통살참치세트 E호 등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