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매출 574억 원 20.8% 증가 '분기 역대 최대'
상태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분기 매출 574억 원 20.8% 증가 '분기 역대 최대'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8.1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은 올해 2분기 역대 분기별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574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0.8% 증가했다고 잠정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41억4000만 원으로 69.9% 늘었다.

2분기 호조의 영향으로 상반기 실적도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97억20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4억2000만 원으로 53.8% 증가했다.

대표 브랜드 젝시믹스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한 528억3000만 원, 영업이익은 117% 증가한 65억1000만 원으로 집계됐다. 상반기 누적 매출과 영업이익도 각각 908억 6000만 원과 104억2000만 원을 기록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상반기 호실적을 견인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를 중심으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와 경영효율화를 통한 수익성 개선, 그리고 소비심리 회복에 따른 수요증가 등을 성장의 원인으로 분석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국내외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에서도 시장컨센서스(570억 원)를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했다”며 “하반기에는 판매단가가 높은 아우터 라인 확대와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라인을 비롯해 자회사 서비스들의 본격적인 성과 창출로 투자 매력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