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시흥대야점 오픈 이벤트 진행...“프라이빗한 안마의자 체험하세요”
상태바
바디프랜드, 시흥대야점 오픈 이벤트 진행...“프라이빗한 안마의자 체험하세요”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8.19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시흥대야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시흥 지역 두번째 전시장으로 새롭게 오픈한 시흥대야 직영점은 분리된 공간으로 프라이빗한 체험이 가능하다.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까지 바디프랜드의 전 헬스케어 제품이 전시된다.

바디프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20일부터 9월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 50명(선착순)에게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을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안마의자뿐 아니라 전 제품을 대상으로 계약 고객에 선착순으로 이태리 토분(화분)과 다과 세트를 현장에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최대 13%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신제품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스테디셀러 ‘더파라오’와 ‘더팬텀’ 등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 할인까지 더하면 혜택이 최대 85만 원에 이른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라클라우드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이지모션베드 이상 제품과 함께 렌탈 시 월 렌탈료 5000원을 할인해준다. 기존 라클라우드 사용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 시 월 렌탈료 6개월분을 면제해준다.

W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4800원 할인 혜택에 제휴카드 할인 1만5000원이 추가 적용돼 월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 소개 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받는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장 체험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소정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인근 주민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목표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 체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