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유산균 건기식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유산균 건기식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대표 장두현) 자회사인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는 2020년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을 론칭하며 함께 선보인 '브링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개선한 제품이다. 

회사에 따르면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에 사용된 유산균주는 혼합 유산균주 중 국내 최다인 19종의 유산균이 포함돼 있으며 1일 1포 섭취 시 10억 마리 생균 수가 보장된다. 한국인 장내와 발효식품에서 유래한 유산균을 다수 포함하는 등 한국인에게 알맞은 장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 "기능성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과 부원료인 유산균대사산물이 유산균 정착과 증식을 도와 건강한 장 내 생태계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 아니라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배합해 인체 면역력 강화,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스페인감초추출물을 부원료를 적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스페인감초추출물은 위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보령 장위한 넥스트바이오틱스는 8월 19일부터 자사몰인 보령몰과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런칭 기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