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F, 현대백화점 목동점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리뉴얼 오픈
상태바
LF, 현대백화점 목동점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리뉴얼 오픈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8.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지난 2017년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 1층에 오픈한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MAESTRO Signature Store)’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위한 내부 인테리어를 재단장하는 등 리뉴얼이 진행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리뉴얼 오픈한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신을 꾸미고 사회적 지위와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프리미엄 에이지(Premium Age)’를 위해 이탈리아 최고급 수입 원단으로 만든 마에스트로 프리미엄 라인 ‘알베로(ALBERO)’와 ‘브릴리아(BRIGLIA)’, ‘앤더슨스(ANDERSONS)’ 등 다양한 이탈리아 글로벌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차가운 느낌의 금속과 특수한 무늬가 있는 대리석인 ‘트래버틴(Trevertine)’ 등 전체적으로 베이지 톤의 낮은 채도의 소재로 내부를 꾸몄다. 매장 안쪽에는 편안하게 마에스트로의 옷을 착용해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편의 서비스 제공하는 라운지를 구성해 고객경험을 극대화 했다.

마에스트로는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4일까지 매장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마에스트로 관계자는 “마에스트로는 사회적 관계를 소중히 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을 스타일을 제안하며 마에스트로를 만나는 모든 고객의 관계가 성장하고 확장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목표로 활발히 브랜드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라며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새롭게 단장한 마에스트로 시그니처 스토어를 방문해 마에스트로만의 다양한 소셜 라이프 웨어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