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엔제리너스, 온라인몰서 원두·드립백 제품 20% 할인 판매
상태바
엔제리너스, 온라인몰서 원두·드립백 제품 20% 할인 판매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GRS(대표 차우철)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온라인몰 고객을 대상으로 원두·드립백 제품 20% 할인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캐논비즈몰은 상시 할인, 롯데ON은 매주 월요일과 셋째주 20% 할인이 적용된다. 온라인몰은 낮 12시 이전 주문 시 오전에 로스팅한 원두를 당일 배송한다.

원두 종류로는 △베리향과 다크초콜릿 바디감이 특징인 문라이트(MOONLIGHT, 인도네시아) △달달하면서 산뜻한 향이 특징인 허니 냅(HONEY NAP, 에티오피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디카페인의 선샤인(SUNSHINE, 콜롬비아) △오렌지 산미로 산뜻한 브리즈(BREEZE, 르완다)다. 각 200g, 1kg원두·드립백으로 구성돼 있다. 취향에 맞게 원두의 맛과 분쇄도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몰을 통해 원두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언제 어디서나 엔제리너스의 스페셜한 커피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서 엔제리너스는 갓 볶은 신선한 원두를 개인 취향에 맞춰 구입할 수 있는 스마트스토어 공식 온라인몰을 올해 5월 오픈했다.

엔제리너스 온라인몰은 당일 주문, 즉시 로스팅, 당일 발송 등 3원칙을 내세우고 있다. 낮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매장 내 로스터링 시스템을 구축한 거점 스토어 3곳(잠실롯데월드몰B1점, LAB1004, 아일랜드점)에서 커피 생두를 오전에 갓 볶아 오후에 배송한다. 소비자들은 싱글 오리진 원두를 집에서 만날 수 있다. 오후 12시 이후 주문 시 다음 날 출고한다.

아울러 엔제리너스는 롯데백화점 32개점 내 121개 우수 고객(MVG)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원두도 공급하고 있다.

롯데GRS와 롯데중앙연구소가 함께 개발한 원두는 롯데백화점 MVG 고객대상 품평회 진행해 2종의 원두(고소한 맛, 산미가 있는 맛)를 선정·운영 중이다. 엔제리너스의 커피 전문인력을 통해 품질관리, 교육지원, 원두 공급 등 최상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 관리하고 있다는 게 엔제리너스 측 설명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