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 개최
상태바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 개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는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소비 빈도가 높은 피트니스 소비층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총 상금 2000만 원 규모로 스포츠모델, 피지크, 모노키니, 비키니 4개 종목으로 열렸으며 200여 명이 참가했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집중호우 피해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이대호 나랑드사이다 챔피언십 피지크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
▲이대호 나랑드사이다 챔피언십 피지크 종목 그랑프리 수상자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나랑드사이다의 탄탄한 브랜드 팬덤이 되어준 피트니스 소비층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나랑드사이다는 운동을 사랑하는 분들에 대한 후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랑드사이다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 제품 협찬, 헬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헬스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 등의 활동으로 피트니스 마케팅을 펼치며 제로칼로리 음료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나가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