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일 출시한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리코타와 모짜렐라, 브리, 체다 등 네 가지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서 구워낸 풀드치킨을 토핑해 허브와 갈릭버터로 맛을 냈다. 풀드 치킨은 퍽퍽한 고기를 부드럽게 찢어질 정도로 오랜 시간 익혀 낸 닭고기 요리다.
풀드치킨 토핑 위에는 갈릭&발사믹 소스를 뿌려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딥디쉬 도우의 엣지에는 치즈케이크 무스를 얹었다.
굽네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열흘간 굽네 홈페이지, 배달앱, 전화 주문 등 전 채널에서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1만9000원)를 구매한 고객에게 굽네 인기 사이드 메뉴인 국내산 'K웨지감자'를 증정한다.

앞서 굽네는 2019년 정통 시카고 스타일의 피자인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했다. 신메뉴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도 출시 후 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신메뉴 리코타&풀드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출시하게 됐다. 굽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