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광동제약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비타민 음료인 '비타 500'을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인 소르베(Sorbet)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비타 500 소르베'를 얼음과 함께 갈아 블렌딩(Blending, 혼합)한 음료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배스킨라빈스와 비타 500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배스킨라빈스 #배타민충전완료 #배라랑비타랑 #비타500소르베 #비타500)와 함께 신제품 비타 500 소르베 또는 비타 500 블라스트를 즐기는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8명에게 비타 500 또는 배스킨라빈스 비타 500 관련 신제품 2종을 증정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상큼하게 비타민을 충전할 수 있도록 국민 브랜드 비타500을 활용한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고객 입맛을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