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미약품, 하반기 100여 명 공개채용…9월 19일까지 접수
상태바
한미약품, 하반기 100여 명 공개채용…9월 19일까지 접수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8.2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미약품은 대한민국 제약산업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나갈 인재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반기 공채는 100여 명 채용 규모로 진행된다. △국내 영업 △본사(특허, PMS, R&BD/eR&D, 경영정보, 해외BD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합성신약, 분석연구 등) △팔탄공단(품질관리, 품질보증, 시스템관리 등) △바이오플랜트(분석개발, CMC RA, QC, 생산)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전형 일정은 내달 19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류를 접수, 9월 말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를 거친다. 10월 초 서류전형·인적성 합격자 발표가 이뤄지는데 10월 말 실무면접, 11월 중 임원 면접을 거쳐 12월 초 입사하게 된다.

내년 2월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의사와 약사, 수의사 등 분야별 전문자격증 소지자와 영어·제2외국어 능통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상세 모집 부문과 지원 자격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회사 홍보·채용 관련 영상 자료는 유튜브 한미약품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내달 19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미약품은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상담회도 준비했다. 매년 진행해온 한미약품 채용TALK(채용설명회)는 9월 3일(본사, 연구센터, 국내사업부)과 17일(팔탄공단, 바이오플랜트, 국내사업부)에 줌(Zoom)으로 진행된다.

행사에서 취업 준비생들은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2시간 동안 △제약산업과 한미약품 소개 △하반기 채용 프로세스 △직무별 현직 사원들의 직무 설명 등을 들을 수 있다. 
 

9월 5일과 16일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한 채용상담회도 진행된다. 취업 준비생들은 평소 궁금했던 한미약품 입사 관련 정보를 약 1시간 동안 채팅으로 질문할 수 있다.

대학교 졸업을 앞둔 인재 채용을 위한 캠퍼스 리크루팅도 진행된다. 9월 5일부터 △강원대 △계명대 △영남대 △전남대 △전북대 △제주대 △한림대 등 전국 22개 대학교를 한미약품 임직원이 방문해 지역인재 채용을 위한 설명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창조와 혁신, 도전 정신이 투철하고, 남들이 만들어놓은 길을 가기보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한미약품과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