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세계라이브쇼핑, 첫 패션PB 에디티드 론칭...패션 경쟁력 강화
상태바
신세계라이브쇼핑, 첫 패션PB 에디티드 론칭...패션 경쟁력 강화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8.2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가을을 앞두고 자체 브랜드 ‘에디티드(EDITED)’를 론칭해 본격적인 패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에디티드’ 브랜드를 단독으로 전개한다는 설명이다.

에디티드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브랜드는 재킷과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준비돼 있고 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됨도 동시에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에디티드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패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해 경쟁력을 확보하기로 했다. 트렌디한 스타일의 단독 브랜드와 추가 패션PB, 경쟁력 있는 백화점 입점 브랜드를 연말까지 차례로 선보여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채널로 자리 잡겠다는 계획이다.

가을 시즌부터는 황금 시간에 패션의류 전용 시간대를 운영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론칭하는 등 패션 상품의 규모도 확대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티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 첫 방송시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에디티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한다. 모바일앱 댓글 작성 시에도 스탬프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통해 5% 쿠폰과 스타벅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