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국내 최고의 패션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에디티드’ 브랜드를 단독으로 전개한다는 설명이다.
에디티드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최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옷을 직접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브랜드는 재킷과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걸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준비돼 있고 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세련됨도 동시에 갖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가을 시즌부터는 황금 시간에 패션의류 전용 시간대를 운영하고, 패션 전문 프로그램을 추가로 론칭하는 등 패션 상품의 규모도 확대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에디티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일 첫 방송시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며 연말까지 에디티드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한다. 모바일앱 댓글 작성 시에도 스탬프 및 상품평 이벤트 등을 통해 5% 쿠폰과 스타벅스 케이크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