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 오픈...PB·중소 파트너사 제품 알린다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 오픈...PB·중소 파트너사 제품 알린다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2.09.0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2일 가전제품 전문 리뷰 웹사이트 ‘하이셀렉트(HI-SELECT)’를 오픈한다.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HIMADE)’를 포함 국내 중소 파트너사 제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가전 구매 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함이다.

‘하이셀렉트’는 하이마트의 ‘Hi’와 ‘엄선된, 선택하다’라는 의미의 ‘Select’를 결합해 지은 이름이다.

‘하이셀렉트’는 웹사이트와 가전 전문지로 운영된다. 전문지는 전국 롯데하이마트에도 비치된다.

이번호에서는 스팀청소기, 접이식 선풍기, 로봇청소기, 창문형 에어컨 등 평소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는 12개 제품 리뷰를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하이셀렉트’에 게시될 콘텐츠는 분기별로 발간하는 ‘하이셀렉트’ 전문지를 바탕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전문지에 실린 리뷰 콘텐츠를 선별해 친환경 제품, 펫가전 등 이슈 가전 리뷰를 매주 1개씩 게시할 예정이다.

‘하이셀렉트’는 사용 후기와 사진 퀄리티를 높이는데 집중했다. 제품은 롯데하이마트 MD가 기능, 디자인 등을 기준으로 직접 선정한다. 가전 전문 인플루언서가 선정된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한다. 제품 및 사용 후기 사진은 사진 전문 작가가 촬영해 퀄리티를 높였다.

롯데하이마트 신대희 동반성장셀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가전 전문 리뷰 채널을 운영해 국내 중소 파트너사 제품을 알리겠다”며 “앞으로 롯데하이마트쇼핑몰과 연동해 공동구매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파트너사에게는 판로 확대를,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구매 정보와 혜택을 드리는 채널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